HOME > 칠레와인

 
 
20.코노수르 싱글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알콜13.6%)
원산지 : 칠레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85,000 원
판매가격 : 58,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코노 수르 싱글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 Cono Sur Single Vineyard Cabernet Sauvignon
Cono Sur (코노 수르)
코노 수르라는 이름은 아르헨티나와 칠레가 붙어 있는 모습에서 나온 이름이다. 코노 수르 와이너리는 외국의 수출시장에 혁신적인 동시에 멋진 신세계 와인을 알리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와인 메이킹 / 품종
칠레 안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여러 품종 재배를 시작하였었고 칠레에서는 사용되지않고 있던 와인 양조법과 빈야드 관리법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였다.

칠레에서 처음으로 비오니에 품종을 생산/수출하였으며 Bio-Bio 밸리 명칭의 첫 리슬링도 생산하였다. 칠레 최대 피노 누아 생산자인 동시에 세계에서 3위 안에 들어갈 정도로 많은 물량의 피노 누와의 생산자이다.

빈야드의 통합적인 관리
1998년에 그들은 고전적인 경작 방법에서 빈야드 관리시스템으로 바꾸기로 완전히 결정하였다. 위에서 언급된 시스템은 코노 수르(Cono Sur)가 보유하고 있는 300 헥타르가 넘는 침바롱고 에스테이트에 자연적인 방법으로 토양의 질을 높이고, 해충을 방지하고 억제 하는 방법을 통해 경작물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질병이나 잡초를 예방할 수 있다.

유기농 재배
1999년에는 콜차구아 밸리 내에 위치한 침바롱고 빈야드중 40헥타르의 토지에 유기농 재배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프로젝트 기간이 3년이 넘어가는 시점에 첫 유기농 재배 시스템을 통하여 만든 와인이 나왔고 BCS Oeko Garantie GMBH Germany에 의하여 2003년에 유기농 품질 증명을 받았으며, 현재는 이 방법으로 250헥타르 이상의 빈야드를 유기농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