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칠레와인

 
 
55.폴쿠라 쉬라 Polkura Syrah(와인스펙테이터 100대와인)
원산지 : 칠레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170,000 원
판매가격 : [가격문의]
포인트 : 1,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폴쿠라 쉬라 Polkura Syrah (와인스펙테이터 100대와인)
쉬라를 전문으로 만드는 칠레의 부띠끄 와이너리 비나 폴쿠라(Vina Polkura)의 2011년 빈티지 쉬라가 와인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 부터 100대 와인에 선정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와인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는 전세계의 와인을 평가하여 매년 Top 100의 와인을 선정합니다. 와인업계의 빌보드 차트와 같은 것으로 전세계의 수많은 와인 중에 단 100개만 선정하는 만큼 등수에 오르기도 힘들고 일단 등수에 오르게 되면 가격이 치솟기도 합니다. 한번 선정되기도 힘든데 2008년 빈티지가 100대 와인에 선정된 후 3년만에 또 다시 선정됨으로써 다시한번 폴쿠라 쉬라 품질의 우수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콜차구아 벨리(Colchagua Valley)는 강렬한 태양과 뜨거운 기후로 품질이 좋고 풀바디한 스타일의 와인을 생산하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콜차구아 벨리의 유명한 와이너리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중 하나인 몬테스 알파를 생산하는 비나 몬테스, 까사 라포스톨, 뷰마넨 등이 있습니다. 폴쿠라의 빈야드는 콜차구아 벨리의 서쪽끝 마르치구에(Marchigue)란 지역에 위치해있는데 차가운 태평양에 가까이 있어서 다른 콜차구아 벨리 보다는 서늘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생산한 폴쿠라 쉬라는 뜨거운 기후에서 생산하는 풀바디하고 강렬한 프리미엄 레드와인의 성격과 동시에 차가운 해양성 기후의 영향을 받아서 Cool Climate Aroma 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북부론의 와인처럼 쉬라에 2%정도의 비오니에를 블랜딩하여 화려하지만 우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반구 최고의 쉬라와인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품질을 가지고 있는 폴쿠라는 다양한 맛과 향의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긴 여운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