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와인 > 나파밸리

 
 
74.하이츠셀러 나파밸리 카버네소비뇽(알콜13.5%)2011
원산지 : 미국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189,000 원
판매가격 : 135,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하이츠셀러 나파밸리 카버네소비뇽(알콜13.5%)2011
하이츠 와인 셀라는 민트향과 커렌트향이 매우 인상적인 마르따스 빈야드(Martha´s Vineyard) 카버네 소비뇽으로 명성 높은 와이너리이다. 마르따스 빈야드의 카버네 소비뇽은 80년대 출시된 오퍼스 원(Opus One)이나 90년대 ‘컬트 와인(Cult Wine)’ 붐을 이루기 이전인 60년대 부터 나파 밸리 특급 와인의 최고봉을 이루며 큰 명성을 얻어온 와인이다.

지금도 Family Business를 고집하고 있는 하이츠 와인쎌라는 지난 1961년 Joe Heitz와 Alice Heitz 부부에 의해 설립되어 지금은 2세인 David Heitz와 Kathleen Heitz Myers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설립자 죠 하이츠는 미국 와인산업의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이지만, 조용한 성격으로 항상 표면에 나서는 일이 없었다. 이러한 그의 성격은 캘리포니아의 황제라고 불리우고 활동적인 로버트 몬다비와 곧잘 비교되는데, 진정한 걸작의 탄생을 위해 쏟아 부은 열정은 결코 몬다비에 뒤지지 않으며 시간이 갈수록 더욱 칭송 받고 있다.

하이츠는 특정 포도원에서 재배된 포도로만 만들어져 뚜렷한 개성을 갖는 포도원 명기 와인(Vineyard Dsignated Wine)으로 확고한 명성을 얻었는데, 마르따스 빈야드 이외에 트레일사이드 빈야드(Trailside Vineyard), 벨라 옥스 빈야드(Bella Oaks Vineyard)의 카버네 소비뇽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츠 와인은 100% 카버네 소비뇽 품종으로 만들어 지며 다른 와인에 비해 훨씬 오랜 기간을 오크통 숙성(보통 42개월)시켜 병입한 후 만 1년간 쎌라 안에서 숙성된 후에야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러한 이유로 하이츠의 카버네 소비뇽은 확연히 구분될 만큼 깊고 진한 맛을 낸다.

또한 복합적인 성격에 골격이 튼튼한 샤도네이(Chardonnay)와 진판델(Zinfandel), 그리뇰리뇨(Grignolino)품종의 와인도 생산되며, 미션(Mission) 품종으로 만든 달콤하고 농도가 진한 디저트 와인 "안제리카(Angelica)"와 포르투갈의 포트(Port)와 동일한 포도품종과 방식으로 "잉크 그레이드 포트(Ink Grade Port)" 같이 특징 있는 와인도 생산한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