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와인 > 나파밸리

 
 
66.끌로 뒤 발 샤도네이2014(알콜13.9%)
원산지 : 미국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188,000 원
판매가격 : 135,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끌로 뒤 발 샤도네이
'작은 계곡의 작은 포도 밭'이라는 뜻을 가진 끌로 뒤 발은 1972년 스택스 립 지역에 설립됐다. 와이너리가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그로부터 4년 후인 1976년, 캘리포니아 와인의 터닝 포인트이기도 한 ‘파리의 심판’에서였다. 와이너리 첫 생산 빈티지의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8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고, 이 사건으로 끌로 뒤 발은 나파 밸리를 대표하는 와이너리라는 명예를 얻게 되었다. 1986년 제2회 파리의 심판에서는 당당히 1위의 자리를 차지하며 그 품질과 맛을 다시금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첫 시작부터 최고 품질의 와인을 자랑 해온 끌로 뒤 발은 와이너리 설립 4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올 1월, 2014년 새로 부임한 최고 경영자 탐부렐리가 이끄는 ‘끌로 뒤 발 르네상스(Clos Du Val Renaissance)’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레이블로 더욱 세련되게 재탄생한 모습을 전 세계적으로 공개했다. 국내에는 이번 방한 행사를 통해 이 프로젝트에 대해 탐부렐리가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스티브 탐부렐리는 끌로 뒤 발 와인이 유통되고 있는 주요 도소매 업장과 대형 할인점, 백화점을 방문해 새로운 모습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교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나파 밸리를 대표하는 와인 생산자 ’끌로 뒤 발’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새로 변신한 모습의 끌로 뒤 발을 더 넓은 한국 소비자 층에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끌로 뒤 발의 와인은 총 네 가지로 ‘끌로 뒤 발 까베르네 소비뇽(Clos Du Val Cabernet Sauvignon)’ ‘끌로 뒤 발 진판델(Clos Du Val Zinfandel)’ ‘끌로 뒤 발 피노 누아(Clos Du Val Pinot Noir)’ ‘끌로 뒤 발 샤르도네(Clos Du Val Chardonnay)’가 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