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본술 > 사케

 
 
6.죠센(알콜15.5%)
원산지 : 일본
용 량 : 1800ml
소비자가격 : 59,000 원
판매가격 : 38,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부드러운 감칠맛으로 일본에서는 가장 널리 마셔지고 있는 일본 청주의 대표적인
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가정에서나 일반식당 또는 주점 등에서 널리 애용 되고
있습니다. (알콜15.5%)
차게 또는 데워 드셔도 좋습니다.
일본청주는 향과 맛 (辛味, 甘味, 淡麗, 濃醇) 에 따라 농순신미. 농순감미. 담려신미.담려감미의 4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또한 부가적 요소 (음용 온도, 용기, 술과 함께하는 요리) 에 따라 맛이 달라집니다.
저희 월계관에서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일본 본사에서 사용한 5가지 기준(현대적인맛:contemporary / 높은맛:status / 전통의맛: tradition / 가벼운맛:casual / 일반적인맛:standard )으로 청주를 분류하여 고객님들의 선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본청주는 쌀의 정백도에 따라 고유한 명칭이 주어지는데, 같은 비율의 정백도라도 쌀의 종류와 산지에 따라 맛이나 유통 등급에 차이가 납니다. 일본 국세청이 만든 표시 기준에 의하면 사케는 품질을 나타내는 향·원료·제조법에 따라 순미주(純味酒), 음양주(吟釀酒), 본양조주(本釀造酒), 보통주 등으로 나누고 용기 등에 표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음양주(吟釀酒 : 긴죠슈)
정미 비율 60% 이하의 백미를 사용하고, 쌀누룩과 물을 원료로 하여 저온에서 장기 발효시켜 제조한 청주로서 '음양향'이라는 독특한 향미가 있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정미 비율 50% 이하의 백미를 사용한 것을 다이긴죠(大吟釀酒 : 대음양주)라 합니다.

순미주(純味酒 : 쥰마이슈)
말그대로 순수 쌀을 원료로 한 것으로 정미 비율 70% 이하의 백미와 쌀누룩과 물만을 원료로 사용 합니다. 양조용 알코올이나 당류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본양조주(本釀造酒 : 혼죠조슈)
정미 비율 70% 이하의 백미·쌀누룩·양조용 알코올 및 물을 원료로 하여 제조한 청주인데, 일반적으로 알코올 첨가가 25% 이하인 것을 말합니다.

보통주(普通酒)
종래의 1급주, 2급주에 가까운 것으로 양조용 알코올이 25% 이상 첨가된 것입니다.

생주(生酒 : 나마사케)
정제 후 일체 가열 처리를 하지않은 것이다. 장기 보존이 불가능합니다.

본사에서 판매하는 나마죠조는 완전 나마사케(生酒)가 아닌 저온살균주로서 직사광선을 피한 저온보관을 하시면 제조일로부터 1년~ 그 이상까지도 보존이 가능합니다. 다만 색이 노란색으로 변한 나마죠조 제품은 본래의 맛이 변한 것이므로 차갑게 드시거나 조리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합성청주(合成淸酒)
본래 쌀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청주를 말하는데, 근래에는 원료에 청주를 첨가하여 알코올, 소주, 소맥, 조 등의 곡물과 포도당을 사용하여 정제한 것을 가리킵니다. 맛·향기·색깔이 청주와 유사하여 근래 국내에 저렴하게 많이 보급되고 있으나 2007년부터는 주류법 개정으로 인해 청주라는 명칭이 불가능해 집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