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큐르 > 

 
 
237.세일러 제리 스파이스 럼(알콜40%)
원산지 : 영국
용 량 : 700ml
소비자가격 : 58,000 원
판매가격 : 48,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세일러 제리 스파이스 럼(알콜40%)
세일러 제리’는 미국 타투의 아버지이자 항해사였던 노만 세일러 제리’ 콜린스의 예술과 삶을 기리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로 병 라벨의 ‘훌라걸’ 도안은 미국식 디자인 기법과 동양적 색채미가 잘 녹아 든 작품이다.

라벨의 안쪽 면에도 총 6가지 타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넣어 제품 곳곳에서 브랜드 특유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 회사 제품인 세계 판매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12년, 15년과 수제 최고가위스키 발베니 12년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골프 우산이 선물로 증정되며 수퍼 프리미엄 ‘헨드릭스 진’의 한정판 제품인 ‘헨드릭스 티컵 패키지’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세일러 제리는 캐리비안산 수제 럼을 싱글몰트 판매 1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코틀랜드로 옮겨와 특별한 블렌딩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균형 잡힌 바닐라, 토피 향에 계피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대게 럼주는 거친 맛 때문에 주로 칵테일 베이스로 사용되는데 세일러 제리는 천연 향료가 블렌딩돼 있어 끝 맛이 달콤하고 부드러워 샷 잔에 스트레이트로 마시거나 얼음과 함께 언더락으로 즐기기에도 부담 없다.

또한, 풍부한 맛과 향으로 탄산음료와 잘 어울리는데 그 중 대표적 칵테일은 콜라와 믹스한 ‘제리콕(Jerry-Coke)’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