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샴페인 > 프랑스

 
 
02.볼렝져 그랑드 아네2005 Bollinger, Grand Annee
원산지 : 프랑스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397,000 원
판매가격 : 310,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볼렝져 그랑드 아네 Bollinger, Grand Annee
양조/숙성 : 평균 80% 이상 프리미에 크뤼와 그랑 크뤼 포도원에서 수확하고 큰 통에서 숙성된 리저브 와인을 최대 10% 혼합한다. 샴페인의 30가지 다른 포도원에서 수확한 포도를 사용한다. 최소한 3년동안 볼렝저의 셀러 안에서 숙성된 후 출하된다.

테이스팅 : 맑은 황금색을 띠며, 레몬향, 미네랄과 이스트의 뉘앙스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스타일의 바디감이 인상적이다.

Note : 볼렝져(Bollinger) 하우스는 1829년 Villermont의 백작과 Reims 산의 포도밭을 소유한 해군장성 Athanase-Louis-Emmanuel과 그의 사위인 Jaaques-Joseph-Placide Bollinger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후 유일하게 가족중심으로 운영되며 1918년에 설립자의 증손자인 Jacques Bollinger가 물려받았을 때에는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자로 명성이 높았으며 볼렝져(Bollinger) 스타일은 프랑스는 물론 세계적으로 많은 열성지지자들을 확보하고 있었다. 오늘날, 볼렝져(Bollinger) 스타일은 다른 모든 샴페인들과 명백하게 차별화 된다.

볼렝져는 다른 와이너리들과는 달리 공급량의 2/3를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량의 87% 정도는 그랑 크뤼(Grand Cru)와 프르미에 크뤼(Premier Cru) 포도밭에서 수확한 포도만을 사용하고 있다. 주요 재배 품종은 피노 누아, 샤도네, 피노 뫼니에이며 블렌딩하는 포도의 주 품종은 피노 누아이다. 또한 피노 누아는 전체 재배면적에 2/3를 차지하고 Ay에서 생산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렇듯 그들의 영지 덕택에 볼렝져 하우스는 필요하다면 포도 수확 시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손으로 포도들을 골라낼 수 있다.

이처럼 볼렝져는 오랫동안 이어온 전통적인 방식, 가족중심 운영, 자체 그랑 크뤼와 프르미에 크뤼 포도밭, 철저한 관리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연간 2백만병 생산하여 80~85%를 세계 10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포도 공급량의 75%를 자체 포도원에서 생산하고 있는데 이는 상파뉴(Champagne) 지역에서 볼렝저가 유일하다. 또한 볼렝저가 생산하는 모든 와인의 제조 전과정을 그들의 영지 내에서 관리하여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타 삼페인 하우스와는 달리 피노 누아를 주품종으로 하여 구조감있고 힘있는 샴페인을 생산하는 전통적인 샴페인 회사이다. -와인천국-

  이 제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