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랑스와인 > 메독/오메독

 
 
26.샤또 깔롱 세귀르 그랑끄루2011(Chateau Calon Segur)
원산지 : 프랑스
용 량 : 750ml
소비자가격 : 380,000 원
판매가격 : 240,000원

     
제품에 관한 궁금하신 내용은 "상품문의" 나
T. 02 924-9754  H.P 010 8306-9753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품 상세 설명
*샤또 깔롱 세귀르[Chateau Calon Segur] (그랑크뤼3등급)
*알콜도수........13%
생산지역 : Saint-Estephe,Bordeaux,프랑스(France)
공급사 : Bordeaux Negociant
수입처 : 동원와인플러스, 신동와인
와인생산자 샤또 깔롱 세귀르(Ch' Calon Segur)
포도품종 : Cabernet-Sauvignon 50%, Merlot 25%, Cabernet Franc 25%
Note : 메독 그랑크뤼 3등급

테이스팅 노트
깊고 진한 루비 빛을 자랑하며 마른 풀향을 비롯하여 복합적인 향이 풍성하다. 아시아의 향신료, 블랙 체리잼의 농축된 향과 카시스의 향이 잘 어우러져있다. 충분히 숙성된 탄닌이 오랫동안 입안을 가득 채우는 훌륭한 와인이다.

색 (Appearance) : 어두운 레드 컬러
아로마 (Nose) : 블랙베리, 커런트, 스트로베리, 타르, 민트의 아로마
맛( Palate) : 미디엄 바디. 농축한 과실의 특성과 우아함을 겸비하였으며 확고한 탄닌이 돋보이는 와인.

History
Calon Sagur 는 오랜 역사를 지닌 Calon 지역의 가장 핵심 위치에 있다. 17 세기 말, Calon은 포도의 왕자( Prince of Vines) 불린 Nicolas de Segur 의 소유가 되었다. 메독의 위대하며 전설적인 소유지 중의 하나인 베이슈빌의 이름은 소유자였던 Duc d’Eperon 의 계급에서 기인하였다. 프랑스 의 위대한 해군 사령관이었던 그에게 존경의 표시로 지롱드 강 유역의 모든 선박은 Chateua 가 보일 지점에서 그들의 돛( 불어로 baisse-voile) 를 내렸다. Baisse-voile 표현에서 Beychevelle 라는 이름이 유래되어 그 명성은 수세기 동안 지속되었다. 그 당시 그는 Lafite 와 Lotour 도 소유하였다. 그는 Lafite 와 Latour 에서 와인을 만들지만 내 마음은 Calon 에 있다. 라고 말했다. 소유주는 Philippe Capbern Gasqueton 이며 현재 일본의 Suntory 그룹이 지분의 40%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 어떠신가요?